아메리카/미국,캐나다,유럽 일주

['13 미국/캐나다/유럽 일주여행]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 / 차이니즈 시에터 / 마담투소 / USA Hollywood Hostel

Phill H 2017. 6. 13. 23:39

이전 글 : ['13 미국/캐나다/유럽 일주여행] ICN-LAX 아시아나 비지니스 OZ202 탑승기 및 기내식

LAX공항에 도착!

▲LAX공항에 도착했다. 입국수속할 때 중국에서 온 비행기와 겹쳐 수속시간이 1시간 30분가량 걸렸다.

▲숙소가 있는 Hollywood까지 Super Shuttle(슈퍼셔틀)을 타고 갔다.

슈퍼셔틀은 미리 예약을 하였고 위 표지판에서 [Shared Ride Vans]쪽으로 가면 된다.

[Super Shuttle] 미국 공항에서 숙소까지 슈퍼셔틀 타고가기 [예약/가격/이용방법]

슈퍼셔틀은 공항에서 숙소까지 태워주는 카풀형 버스다.

내가있던 숙소인 할리우드까지 $14를 지불했다.

USA Hollywood Hostel

헐리우드거리의 근처에 있고 안전하고 깨끗한 호스텔이다.

▲영수증같이 보이는것이 숙소이용증

이름과 며칠에 체크아웃하는지가 나와있다. 오른쪽에 보이는 파란색 물체는 락커다.

자물쇠를 걸 수 있지만 자물쇠는 개인이 가져오거나 호스텔에서 구매해야한다.

체크인 할 때 베개커버와 이불커버 그리고 이불을 따로 준다. 그리고 체크아웃할 때 셀프로 빨래방에 넣고 나가면 된다.

▲호스텔 주의문

체크아웃 10시 / 외부음식 금지 및 금연 / 방 안에서 애정행각... 금지

조식으로 빵과 시리얼 / 그리고 바나나같은 것이 제공된다.

대체적으로 만족한 숙소다

▲할리우드 거리의 상징인 스타거리

▲ 아침 일찍나와서 사람이 거의 없었다.

IN N OUT(인앤아웃) - 헐리우드지점

할리우드 거리에서 두 블럭정도만 내려오면 있다.

미국 동부에 SHAKE SHACK(쉑쉑버거)가 있다면 서부에는 IN N OUT(인앤아웃)이라고 한다.

▲얼마 걷지않아 저 멀리서 보인다.

▲인앤아웃 더블더블버거 + 후렌치후라이

처음 먹었을 때 느낌을 표현하자면... 육즙이 살아있고 되게 맛있다.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들도 좋아할 맛이다.

TCL Chinese Theatre (TCL 차이니즈 시에터)

차이니즈 시에터 앞에는 할리우드 배우들이 남겨놓은 핸즈/풋 프린트가 바닥에 있다.

Maddame Tussauds (마담 투소) - 밀랍인형 박물관

유명인사 / 배우 / 스포츠선수 등을 실물사이즈의 밀랍 인형으로 만들어 전시해둔 곳이다.

라스베가스/런던/홍콩 얼마전에는 서울점(잠실 롯데월드타워)에도 생겼다.

▲멀리 보이는 빨간색 간판이다.

▲2013년도 기준 가격/ 지금도 비슷하거나 약간 올랐다고 들었다.

▲나머지는 직접 가서 보라고 일부만 올렸다.

정말 실제 사람처럼 보일정도로 정교하게 잘 만들었다.